감스트와 뚜밥의 파혼, 연애 스토커와의 고난

감스트와 뚜밥의 파혼, 연애 스토커와의 고난

감스트와 뚜밥의 파혼, 연애 스토커와의 고난
출처: cottonbro studio

서론

BJ 감스트(김인직)와 파혼한 BJ 뚜밥(오조은)이 심경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2022년부터 공개적으로 열애를 이어왔으며 결혼까지 공개하였지만 이제는 파혼한 상태입니다. 이와 함께 뚜밥은 스토커들과의 고난에 대해 언급하며, 경찰에 고소를 제기했지만 처벌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감스트와 뚜밥의 이별

뚜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별, 파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그냥 착잡한 마음”이라며 “서로 다른 35년의 삶과 28년의 삶이 서로 어울리지 못한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해왔지만, 서로의 가치관과 성격의 차이로 인해 이별을 결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애 스토커들과의 고난

뚜밥은 연애 기간 동안 여러 스토커들에게 시달렸다고 언급하며 경찰에 고소를 제기했지만 처벌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뚜밥은 스토킹과 성희롱 피해를 받았으며, 이로 인해 가치관과 성격 차이도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뚜밥은 스토커들로 인해 가장 힘들었던 것은 사형대에 올려진 기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뚜밥의 결심

이후 뚜밥은 유튜브와 방송을 접고 조용히 살아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스토커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미디어에서 멀어지고, 조용한 일상을 즐기기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이렇게 하면 과거의 기억들이 잊혀질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무리

감스트와 뚜밥의 파혼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었을 것입니다. 이들이 겪은 연애 스토커와의 고난은 많은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주는 사례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연애 관계에서의 스토커 문제에 대해 더욱 논의하고 대처 방법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감스트와 뚜밥에게는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그들이 새로운 시작을 찾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글 보기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해서 평가해 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